Facts About 뉴토끼 Revealed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시청하는 경우 처벌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일반웹툰 같은 경유 토끼툰에서 제공을 하고 있고 일본만화는 마나토끼 라는 동맹 사이트에서 취급하고 있죠 그리고 소설 메뉴로는 앞서 설명드린 북토끼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같은 형식의 사이트이며 뉴토끼가 중심 역할을 맡고있다.

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 최신 업데이트,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뉴토끼 박사장이 텔레그램에서 밝혔던 부분이기도 하지만 마나모아 사이트가 해킹되어 뉴토끼 사이트로 옮겨졌다는 설이 유력합니다.

또한 완결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기 전 마나토끼의 단행본 표지에댓글을 달 수 있었지만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고 기능이 삭제되었다.

또한 번역본에 역식자의 이름을 표기하거나 역식 후기가 함께 업로드되는 일도 상대적으로 줄어든 편이다. 때문에 박사장(붕마루)의 이름을 찾아보기도 힘들어졌다.

사실 마나토끼 같은 경우 예전 마나모아 폐쇄 이후 만들어진곳인데요 그렇다고 해서 운영자가 같은 곳은 아니였습니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웹툰과 일본 만화 그리고 웹소설들을 무단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밤토끼, 마루마루를 계승하여 한국 웹툰과 일본 만화의 저작권을 어기면서 업로드하는 사이트다.

이번 시간에는 뉴토끼 웹툰 미리보기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급작스럽게 마나모아를 폐쇄한 뒤 옮겨온 탓인지 마나모아 시절에 있던 상당수의 만화가 없으며, 있는 것 중에도 순서가 뒤죽박죽이거나 중간중간 빠진 것이 있다. 과거 만화의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마루마루에서 뉴토끼 직접 번역한 만화도 정작 마나토끼에는 없고 경쟁 사이트인 제이마나나 일일툰에 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